본문 바로가기
외국생활/캐나다 생활 일기

8-9월 캐나다 밴쿠버 날씨와 주변 풍경 그리고 밴쿠버 여름 즐기기!

by 써니엘리 2022. 10. 3.

날이 좋으니까 열심히 셀피를 찍게 되는 군요오. 조오오금 갸름한 편이었는데 열심히 지금 얼굴에 살을 찌우고 있어요. 얼굴이 옛날에는 작았는데 왜 이렇게 된 걸까요? 지금 좀 그냥 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술을 너무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하루도 빠짐없이 술에 손을 대는 나.. 근데 밴쿠버는 정말 맥주가 맛있는 편이거든요? 과일맛이 요즘 유행인지 달지는 않은데 너무 시원하고 향도 좋고 맛도 밸런스도 그냥 다 좋아서 마시게 되네요.

여름은 아니고 가을이 다가오는 여름 끝나갈 때먼저 시작하고 그 후에 8월 여름을 시작해 볼게요. 왜 거꾸로 가는지 궁금하신가요? 사진 업로드 순이라서 그렇습니다. 실수로 잘못 올렸는데 솔직히 9월이나 8월이나 비슷븨슷 합니다. 10월 11월부터 이제 흐려지고 비가 오겠죠?

여긴 로키 포인트 공원인데요. 피시앤칩스도 팔고 있습니다. 원래 없던 곳 같은데 여름부터 생겼나 봐요. 몇몇 사람들이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고요. 그러나 초상권 아시죠? 훟

초상권 문제로 이렇게 뒷모습만? 은 아니고 그냥 어쩌다보니 보트랑 주변 찍는데 사람이 껴있네요. 저 건너편은 다른 곳이었는데 기억이 잘 안 나요. 포트 무디에 로키 포인트 공원에서는 저런 보트 말고도 카약이나 패들보드를 많이 타고는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바베큐 존에서 바비큐도 예약해서 먹을 수 있어요. 밴쿠버 포트무디 어디서 바베큐 하지 싶으면 여기 예약해서 오거나 다른 곳에서도 사실 테이블들 있는데 거기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일단 주변이 예쁘고 좋아서 여기 추천하고 있습니다. 밴쿠버 여름 즐기기에 딱인 공원이에요. 다른 이유도 있으니!

이런 브루어리들이 쭈욱 늘어서 있어요. 진짜 바로 공원 건너에 나란히 애들이 쭈욱 여러 브루어리들이 있습니다. 밴쿠버 브루어리에 유명한 것들이 몇 개가 있는데 이것도 그중 하나고 옐로 독이라는 곳도 있는데 거기도 유명합니다. 사실 맥주 맛이 좋은 집은... 무디 어쩌고 거의 제일 맨 끝에 있는데, 거기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

이제 다음으로 넘어가서 밴쿠버에서 심심하면 할 만한 스포츠 중 하나인 볼링! 그런데 여기는 작은 공으로 하는 볼링이 있더라고요. 한국도 있나? 사실 한국에서 볼링을 한 번 밖에 안쳐봐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친구와 함께 볼링을 치러 왔는데, 저는 보통 잘 쳐도 30-80 점수대였는데 이번에 100넘어서 기념 샷 하나 찍었어요. 사실 친구가 찍으라고 해서 찍었는데 잘 남겨 둔 것 같아요. 여긴 정말 쓰러질 것 같은 볼링장이었는데, 대부분 캐나다 안에 볼링장들은 한국처럼 잘 시설이 되어있지 않아요. 휜 곳도 있고 퀴퀴하고?

여긴 새로 생긴 브루어리... 인 것으로 보이는 캐나다 밴쿠버 근처 버나비 아 위에 있는 포트무디도 사실 밴쿠버 근처인 것이지 실제 밴쿠버는 아닙니다. 그냥 같은 비씨주예요.

여하튼 NORTHPAW라는 곳으로 와서 맥주를 또 드링 드링 ㅎㅎ 보통 미국도 캐나다도 저 옆 종이 같은 것을 줘요. 저런 플라이트를 시키면요. 몇 번이 무슨 맥주다 이런 것요. 저는 여름을 보통 브루어리에서 보냈어요. 날씨도 좋고 그 와중에 맥주로 입가심도 하고요.

이건 캐나다에만 있는 보스턴 피자집.. 체인점이지만 맛있는 편입니다. 이 집은 미국에도 미국 보스턴에도 존재하지 않고 캐나다에 있는 집입니다.

밴쿠버 하면 여름에 바닷가 아니겠어요? 저희는 고기도 먹고 이렇게 수영도 즐기게 되었습니다. 키칠라노 비치라고 웨스트 부분에 있는데, 정말 아름다워요. 밴쿠버 여행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마무리는 그냥 원소주 한국 클라쓰. 집주인이 구해오신 귀중한 소주예요. 저와 쉐어해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즐거운 여름을 계속 보내고 있었어요. 사실 스케이트 보드나 롤러브레이드를 타기에도 정말 좋아요. 많이들 타고도 있고요. 볼링 말고도 비치 발리볼 등도 있고 여름은 해변 근처에 이벤트도 많고요 특히 그건 다운타운 쪽에 세컨드 비치 잉글리시 베이 쪽인 것 같습니다만...

 

자전거 스탠리 파크에서 타기도 너무 좋고요. 생각보다 할 야외 활동이 많아요! 저는 나이 32 먹고도 열심히 이것저것 타보고 있어요. 겨울은 스키가 유명한데, 와 그것도 재미있더라고요. 되면 다음에는 다른 레포츠 올리도록 할게요!

 

아래 글은 영어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을 위한 추천 글입니다! 정말 효과가 좋고 유용해서 사랑하는 앱 정말 상세히 장단점을 적어두었으니 참고용으로 보셔도 좋아요!

[리뷰와 정보/Product Reviews] - 미국 해외에서부터 스픽 롱런 중인 나의 리뷰[링글비교]

 

미국 해외에서부터 스픽 롱런 중인 나의 리뷰[링글비교]

스픽을 가입한 날은 5월 초중반인데, 미국에 있다 보니 스피킹이 정말 필요했어요. 아니.. 사실 남자친구가 미국인이라 어쩔 수 없이 필수조건..이었습니다.ㅠㅠㅠ 그중에서! 돈 받고 하는 후기

ellie-beer.tistory.com

 

스픽 후기 (1년 이용) 할인 추천 실제 1년 쓰고 내 변화; 영어 스픽 할인 초대

지금 이벤트로 진행 중인 스픽 평생 이용권이 나왔습니다. 실제 제가 유료로 돈을 내고 1년 가까이 이용하고 있다는 증거 메일입니다. 그냥 내 이익을 위해 생각 없이 영어 스픽 어플을 추천드리

ellie-beer.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