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정보/인간관계 잘하기

[첫데이트] 당신에게 맞는 첫데이트 장소는?

by 써니엘리 2022. 12. 28.

두근두근 떨리는 첫 데이트 혹은 첫 만남 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행동하시나요? 평소보다 더 신경 써서 옷을 입고 향수를 뿌리고 나가시나요? 아니면 너무 떨려서 아무것도 못하고 가만히 앉아만 계시나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듯이 연애 스타일도 모두 다른데요. 

그렇다면 보통 언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사귀게 될까요? 

남자친구 여자친구 이성 사귀기에 제일 좋은 방법은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이 발단 계기가 됩니다.!

나는 여자라서 또는 나는 남자지만 용기가 없어서 이 생각이라면, 사귀는 연애의 기회를 만드는 것이 점점 힘들어지게 되죠. 저는 보통 먼저 다가가 찬스를 얻었습니다.

카페에서도 맥도날드에서도 먼저 말을 걸고 이야기를 유도해 친구가 되기도 하고 조금 더 발전된 사이가 되기도 했어요.

저 역시 카페에서 번호를 따고 그 사람이 먼저 연락이 왔을 때 놀랐어요. 사실 안올거라고 생각했는데 먼저 저보고 만나자고 하더라고요.

번호는 내가 물어봤지만, 연락도 만남도 상대방이 먼저 한 것이니까요. 이렇게 찬스와 기회는 스스로 만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사귄 후엔 주로 어디서 데이트를 하게 될까요?

정말 다양한 데이트 장소가 있는데 첫데이트는 카페에서 시작하며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소개팅 어플 썸원라이크유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남녀별 첫 데이트 장소 및 시기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나만의 특별한 첫 데이트 코스를 짜보는 건 어떨까요?


1위 놀이공원(29%) 2위 카페(19%) 3위 맛집(17%) 4위 술집(15%) 5위 영화관(11%) 6위 집(5%) 7위 기타(1%)

 

집이 이 안에 있다니 놀랍지만, 요즘 이런 시기에 보통 집에서 시켜먹는 데이트가 많은 것 같아요.

 

첫데이트로는 안맞지만 ㅎㅎ! 첫데이트 이후 두번째는 저녁이나 점심을 먹으며 또 대화를 이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캐나다는 사람들이 연락을 잘 안해서 만나서 이야기하며 알아가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은데 한국은 연락을 톡으로 쭉 하다 나중에 만나서 밥먹고 놀았죠. 그런데 연락을 좀 덜하고 직접 만나서 알아가는 것이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