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정보/Product Reviews

지금 당장 스픽 써야하는 이유! 캐네디언도 인정한 앱. 추천 할인 링크

by 써니엘리 2023. 1. 4.

지금 이거 스픽 너무 핫합니다. 이건 정말 내돈내산 중에 제일 잘한 앱! 이제부터 이유를 설명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이게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것이면서 어느 정도까지 회화에 도움이 되는지 말씀드리려고요. 캐네디언 친구들에게 다 물어보면서 후기도 들었어요. 같이 한번 해봤거든요 ㅎㅎ

 

 

저는 벌써 거의 2년 째 쓰고 있는 최애 영어회화 앱입니다.!
캐네디언 친구 인증도 받았기에.. 아니 친구들의 인정도 받았기에. 아래는 2만 원 할인 링크입니다!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저는 그냥 중급 마치고 설렁설렁 공부하긴 했어요. 그래도 가격이 엄청 부담스러울 정도의 퀄리티가 아니라서 매일 공부하지 않아도 갖고만 있어도 뿌듯하더라고요.

구동사는 사실 저의 최고 약점인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서 설명을 잘 해주셨고 캐네디언 친구들에게도 써먹기 좋았어요.

캐네디언 친구들이 말하길

좋은 표현이다!

그리고 우리가 자주 쓰는 말이야 라고도 했죠.

그런데 제 친구들 특징이 더 설명해 주려고 했어요. 이게 이건 이런 상황에 이렇게 어쩌고 저쩌고. 근데 여하튼 상황도 똑같은데 괜히 더 알려주고 싶었나 봐요.

 

다음은 왜 효율적이고 경제적인가 설명해 드릴게요.

며칠 전에 새 친구 만들기는 하다가 중간에 꺼서 저렇게 된 것 같아요. 처음 나오자마자 한번 해봤거든요. AI튜터 얼마나 좋은가. 스픽 AI튜터는 롤플레잉식과 자유토론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저는 나이키로 제 캐네디언 친구와 같이 해봤었어요. 그런데 음성 인식률도 제 캐네디언 친구는 완벽하고 좋았어요. 저는 발음이 후져서인지.. 이상하게 인식되더라고요. 좀 슬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인 앱인 거라고 볼 수 있어요. 저의 발음이 얼마나 맞게 발음해냈는지 벌써 채점당하거든요.

이렇게 미션이 있거든요. 미션에 맞춰서 내가 인공지능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것인데, 저는 캐네디언 친구와 나이키 신발 매장에서 후드티 (후디)도 파냐 무슨 색 있냐라면서 물어봤더니. 핑크색도 있고 다양한 색이 있다는 거예요. 은근 깨알 섬세. 후드티는 진짜 랜덤으로 물어봤는데.. 그래서 친구가 옆에서 핑크 싫어 이랬더니 회색도 있데요. 그래서 저가 나는 초록색 좋아하는데 초록색 후디 있니라고 하니 있데요. 저는 그래서 그거 구매 ㅋㅋ

 

 

요즘 유명한 운동화랑 스니커즈 뭐 있는지도 물어봤어요 완전 신기. 그런데 영어를 평소에 접하거나 쓸 일이 없었으면 컴퓨터라도 당황하겠더라고요. 말을 너무 잘해서. 그래서 한국에서 외국 가기 전에 이 앱으로 연습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아직 안 해봤는데 조만간 하려고 해요. 우선 새로 나온 기능인 AI튜터는 정말 일상대화를 하기에 적합하고 공부에도 평소 연습에도 적합합니다. 이 금액을 내고 내가 문장 문법 채점받고 발음도 채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입니다.

 

새 친구 사귀기에서 저렇게 대화해 봤는데 저의 발음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나 봐요. 그런데 저가 ADHD가 있어서 미션이 잘 기억이 안 나서 뭐 말하고 물어봐야 하는지 까먹어서 슬펐어요. 이야기를 더 나누고 싶은데 AI튜터 친구가 그냥 자기 드링크 하러 가야 해서 안녕하고 떠났어요. 난 다 묻지도 못했는데.. 여하튼 서로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잘 나누었습니다. 기억이나 할 거니?

 

아래 링크로 타고 오시면 2만 원이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만 원이면 진짜 우리 시급 두 세배잖아요. 이렇게라도 2만 원을 아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친구추천링크는 진짜 언제나 유용.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실전연습을 해보다가 인공지능 대화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표현을 다 배우고 그걸 써먹어야 뿌듯하더라고요. 일상회화가 느낌은 쉬운 것 같지만 막상 말하면 아직도 외국인 앞에서 버벅대는 게 현실이라 계속 써먹는 버릇을 들여야 해요. 그런데 저도 며칠 일하면서 못했네요... 룸메들과 살다 보니. 

저는 오드리 샘을 좋아합니다. 뭔가 발음도 쿨하고 진짜 이해하고 따라 하기 쉽게 알려주셔요. 아 그런데 Would 발음 알려주신 선생님이 누구였는진 기억이 잘 안 나요... 누구더라.. 근데 진짜 정말 좋아요 발음 수업.

 


링크 아래에 다시 올려요! 스픽으로 다양한 실제 원어민 표현 배우기가 가장 좋았어서. 저는 추천합니다!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