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정보/Product Reviews

어메이징 토커 후기 상세 리뷰 그리고 수업예약 방법

by 써니엘리 2022. 7. 28.

영어 시험을 보는데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와중, 영어회화 화상수업 기회가 주어져 어메이징토거를 알게 되어 체험 수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대만에서 시작한 플랫폼인데, 지금 기업이 글로벌화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프로필을 등록해 선생님을 하고 있으시더라고요.그래서 캐나다에 살고 있는 저도 시간의 구애 없이 체험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어메이징토커 AmazingTalker | 1:1로 배우는 재미있는 외국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외국어 선생님과 1:1로 수업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어메이징토커에서 외국어를 배워보세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40개국어를 온라인에서 쉽게

www.amazingtalker.co.kr

여기 사이트를 들어가면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 처음에 한국 언어 패치가 잘 되어있어서 한국 사이트인 줄 알았어요. 최준씨가 현재 전속 모델이시더라고요.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구글로 가입하거나 다른 계정 연결해서 가능하고 또는 자신의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한데, 정말 쉽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그 후에 핸드폰 번호로 국가도 체크해 시간대를 설정 가능하더라고요.저는 밴쿠버 시간에 맞게 설정이 잘 되어 수업 설정 시 한국이나 대만 시간이 아닌 저가 있는 시간대로 보여줬어요. 생각보다 세심한 걸 생각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갔어요.

 

사실 저는 정말 내돈내산으로 다양한 영어 플랫폼 하고 크레이그 리스트 튜터에 한국에서 영어회화 학원도 다녀봤거든요. 사실 다 장단점이 있었는데 물론 제일 비쌌어도 면대면이 가장 좋았지만, 요즘 시대에 면대면은 좀 그렇고 화상영어가 제일인 것 같아요. 여튼 그렇기에 솔직한 저의 리뷰와 감정 그리고 팁?이라면 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여기에서 AI가 나에게 최적의 선생님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영어과외가 사실 저의 경험상 다 커리큘럼이 비슷했기에 이곳의 큰 장점이 이 AI와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 그중 다른 특징이 다양한 언어를 접하고 공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격도 화상영어인데도 불구하고 저렴한 편이었고요.사실 선생님마다 다르지만, 그래도 3만 원 이상 넘어가는 경우를 못 봤는데, 보통 크레이그 리스트나 각종 튜터를 구하려면 최소 3만 원에서 5만 원 정도 페이를 해야 하거든요.

 

여기가 프로필인데, 저는 이미 체험수업을 마쳐서 저렇게 뜨지만 원래 처음 프로필 들어가면 체험수업 가격으로 뜹니다. 저 가격을 결제하면 수업권이 생깁니다.

그 이후 이제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은 현재 캐나다 밴쿠버 GMT-7으로 뜨는 거라 딱 저의 타임존에 맞는 원하는 시간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오후 1시쯤으로 했는데 그러면 한국에서는 새벽 중이라 선생님도 깜짝 놀라셨어요. 이 시간에 예약한 것을 보니 외국이시구나 싶으셨다고ㅋㅋ

메시지가 오면 확인하고 수업 확인이 되고 나면 정식으로 수업 예약이 마치게 됩니다.

 

화상영어 수업을 시작하며, 선생님께서 음량과 인터넷 연결 체크를 꼼꼼히 하시고, 25분의 체험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실력 레벨 테스트를 먼저 진행했어요.

저는 일반 영어회화가 맞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 이유가 CELPIP Test를 볼 생각이라 그런 것이라 말을 했죠. 선생님이 그리고 셀핍 테스트를 좀 알아보시고 일반 영어회화 말고 그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더 맞춰본다고 하셨는데 일단은, 그 후에 선생님이 커리큘럼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물론 다음 수업은 셀핍을 알아보고 그 방향으로 가는 것도 염두에 두고 있겠다고 했습니다.

어메이징토커에는 IELT 전문 화상영어 영어 과외 선생님도 많았습니다.

영어 레벨테스트와 내 소개 등을 마치고 실제 커리큘럼대로 조금 진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모던패밀리의 대본으로 각종 현지인이 많이 쓰는 영어와 어떤 때 쓰이며 어떤 뉘앙스가 있는지 설명해 주셨고, 패러프래이징도 알려주셨어요.

사실 외국에서는 패러프레이징이 아주 중요하고 구동사도 아주 중요한데 그것을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우리가 아는 영어단어 같아도 쓰임새가 상황에 따라 좀 달라지는 것이 있어 의사소통에 오해가 있을 때가 있어서 알아 둬야 하는데, 그 점을 정확히 집어 말씀해주시면서 그 방향으로 진행을 해서 25분인데도 불구하고 유용했습니다. 사진처럼 같은 뜻을 여러 문장으로 주욱 보여주셨는데, 처음에 퀴즈식으로 I should 해야 한다 이것의 다른 표현법을 아냐고 묻고 네이티브는 이 영어를 많이 쓴다고 알려주는 중이었어요.

그다음으로 영어 패턴을 했는데, 사실 외국에 살고 있다 보니 잘 알고는 있지만, 저것도 아이엘츠 공부를 안 했더라면 생각도 안 했고 쓰지도 않았을지도 몰라요. 저 부분은 보통 선행 후에 숙제로 문장 만들어오기 숙제를 주신다고 하셨어요.

 

그 후에 선생님이 갖고 있는 자료를 공유해 주셨죠. 보통은 내가 갖고 있는 자료는 금이기에 잘 공유해주지 않는데 체험수업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영어 과외 수업처럼 열정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 수업도 더 진행해볼까 싶긴 한데 일단 실수로 다른 선생님들 체험 수업도 결제해버려서 그 부분부터 해결을.. 저만 이 부분이 어려웠을 수도 있는데, 저와 비슷한 분이 있을 까 봐 살짝 끄적여 볼게요!

 

수업을 먼저 구매하면 그게 끝이라 우선 시간부터 보고 스케줄 체크 후 수업권을 구매하세요! 그 후에 선생님이 확인을 해야 하며, 그 컨펌을 마쳐야 저의 수업이 정식으로 가능한데, 컨펌 때 메시지가 오기에 그걸 잘 확인해야 해요.아니면 실제로 예약이 된 것이 아니라 가능하면 어메이징토커 앱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글은 일정 금액을 받고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