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Home/Zepeto create

@mewzero ZEPETO ITEMS 제페토 아이템 다이어리1

by 써니엘리 2021. 11. 14.

이번에 꾸준히 아이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점점 옷을 만드는 데 재미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페토 크리에이터 아이템을 만드는 포스팅을 해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작품집처럼? 추억 겸 소개 겸 제페토 아이템 다이어리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포토샵 합성 효과로 입체적인 옷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을 맨 아래 링크 남겼습니다.

이건 가나다 훈민정음 느낌으로 컨셉을 잡아서 디자인한 셔츠인데, 카라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그리고 ㄱㄴㄷ ㅏ 모음 자음 색은 비비드 컬러로 잡아봤고 단색 컬러보다 매력적이게 보이도록 색을 입혔습니다. 앞으로 저의 트레이드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1 zem으로 맞춰서 했는데요. 진은 약간 블랙 청진으로 했습니다. 사실 약간 음영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지금 현재로써는 나빠보이지 않네요.

그 아래는 최근에 디자인해서 승인된 스커트입니다. 컨셉은 교복으로 잡아서 했습니다. 이건 몽롱 영롱 느낌으로 만들지는 않았어요. 이런 스커트는 아무래도 각지며 또렷한 게 매력 아니겠어요! ㅎㅎ

이건 저번 일러스트레이트 활용으로 올렸던 샘플 포스팅으로 한 셔츠인데요. 다양한 효과를 실험하면서 만들어진 옷이지만,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입혀봤어요. 비비드에 빠졌나 봐요!

▼일러스트레이트 패턴 만들어서 포토샵에 옮겨 의류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 글입니다.▼

 

[일러스트레이트 기초편] 패턴 만들어서 제페토 옷 만들기

저를 따라 했으면 바라는 것이 아니고, 이런 식으로 활용해보며 즐거운 일러스트레이터 사용을 익혀나갈 수 있고 그것을 다시 다른 곳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 글을 작성

ellie-beer.tistory.com

좀 더 디테일한 느낌으로 만들어봐야지 하며 만든 것은 이 아이템인데요.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건 어깨 퍼에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든 아이템이에요. 제페토 크리에이터는 진짜 다양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굳이 3D로 작업한 것이 아니더라도 포토샵과 크리에이터 만으로도 매력적인 옷이 나오니 정말 패션의류 디자이너가 된 것 같네요. 이렇게 가상 의류디자이너 작업을 이어가고 싶어요. 원래 본업은 마케팅 회계 요리 순으로 가고 있었는데, 이게 저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토샵 합성 효과로 제페토 아이템 제작 활용해보기

포토샵 합성 기능으로 제페토 의류 제작 예시 및 설명 제페토 아이템 만드는데 재미를 느끼고 있는 유저입니다. 네임명은 진미채 아이디는 mewzero 입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사실 플레이를 많이

ellie-beer.tistory.com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제일 중요한 점은 내가 즐기고 재미있게 나의 결과물을 보는 것 같아요. 그래도 점점 성과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물론 렌지님처럼 진짜 수익을 만들어내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뿌듯하네요. 일반인인 저도 하고 있는데 진짜 디자이너는 얼마나 수익을 내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우선 저는 즐기고 있습니다. 갈수록 더 디테일하고 상품성 있는 가치성 있는 아이템을 만들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