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정보/그 외 정보들

영어타자 연습_ 내 영어타자 속도를 체크해보자

by 써니엘리 2021. 9. 25.

다양한 영어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정말 많더라고요. 사실 저번에 저가 구글에 한글로 영어타자 속도 영타 연습 이러면서 검색을 해봤는데, 나오는 사이트가 다들 한결같이 똑같으시더라고요. 거기보다 생각보다 좋은 곳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요. 희안하더라고요. 아님 취향차인걸까요?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이 사이트 입니다.

https://www.speedtypingonline.com/typing-test

그냥 포스팅 쓰기 전에 여기서 한번 해봤는데, 너무 정확한 속도체크에 한번 놀랐습니다.

그 다음으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바로 이곳입니다. 위에는 이야기를 타이핑하고 대문자 소문자도 정확히 나눠서해야하는 곳이었지만, 아래는 랜덤 단어를 연습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타 연습 한타 연습 모두 그냥 일반 단어가 이야기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

 

https://www.typing.com/student/lesson/328/common-english-words

저 위 사이트에서 여기저기 찾아서 들어가보면 문장연습 하는 곳도 있습니다.

 

https://www.typingbaba.com/test/online-typing-test-in-english.php

이 사이트는 먼저 이런 옵션 사항이 먼저 뜹니다. 

시험모드로 연습 눌러보니까 이렇게 뜨네요. 하 저번에 진짜 좋은 영어타자 연습 사이트를 찾았거든요? 영어 타자 속도를 단어별로 그리고 문장 또는 이야기를 선택해서 테스트해볼 수 있는 사이트였는데 보이지 않네요.

 

영어타자 연습을 찾아보고 올리게된 계기로는 단기 아르바이트 없나 하고 찾는 와중에 괜찮은 아르바이트를 발견했는데, 한국어 타자가 300타를 넘는 분을 찾고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안되겠지 싶어서 한국어 타자 스피드를 컴퓨터로 검사해봤더니, 저가 글쎄 300타는 훌쩍 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갑자기 영타는 어떤가 하고 궁금해진거예요.

 

생각보다 영어타자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일단 정확성이 스피드보다 좀 중요하니까 그걸 더 많이 생각해봤던 것 같습니다. 한타와 영타에서 차이점은 우리는 타 타 이러는데 영어타자를 보면 WPM으로 확인해서 브래드와 저가 타자 얼마나 치는지 물어봤는데 WPM으로 말해서 200이 안넘는게 되니까 엥 말도 알되 한 적이 있거든요. 이제 이해가 되네요!

 

반응형
LIST

댓글